짱게임 모바일홈페이지 바로가기

블러디 로어 2 (동물철권2)...
펭귄 브라더스 (일본판) 펭...
철권 3
스트라이커즈 1945 III (...
테크 로맨서 (유럽판 98091...
마리오 카트
라이벌 스쿨 (사립저스티스...
스노우 브라더스 2 - 위드 ...
던전즈 & 드래곤즈: 미스타...
비스토라이저 (동물철권 1...

게임 구동과정입니다. 짱게임 마법사 설치후 게임 실행방법 짱게임 3D,2D,오락실,포켓겜보이 이용 게임키 안내

2D 게임 : 2,161
3D 게임 : 255
도스 게임 : 701
고전 오락실게임 : 1,505
포켓겜보이 : 1,174
게임올리기

  2020년   7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안내] 출석체크를 하면 뭐가좋아요?




짱게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고전 오락실게임 > 스포츠 골! 골! 골!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처음오셨다면 [게임실행방법]을 꼭 읽어주세요.

골! 골! 골!
게임분류 : 스포츠
제작회사 : Visco
제작년도 : 1995
게임용량 : 4.88 MB ( 5,121,035 bytes )
등록자 : 비공개
게임 평가점수 : 90 점
창모드로 게임 : 창모드로 게임하기는 Alt + Enter
관심있는 게임을 찜리스트에 등록하세요.





[서버 부하로 덧글을 현재 200 개까지만 보여집니다.]
11782 나 이거 존나 잘함 덤비삼 2014.11.27 17:08 영진
11601 아 또레이 같음 2012.07.05 19:29 관미닝
11549 zzzzzzzzzzzz 2012.05.25 16:19 주만짱님12
11431 아여렵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이제중1데는정영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1.24 21:57 vodkfoepre-
11335 랭킹 두개다일등 !! 한국 KCM << 1등 이거 진짜 쉽네요 ! ㅋㅋ 2011.12.07 12:44 쩡미니
11322 슈팅머임? 2011.11.26 10:49 djsll321
10704 짱게임은짱처럼짱쉽다.~~~~ 2011.02.26 14:42 민서님
10658 트로피이재10번땃어요이개임재미잇음 2011.02.20 20:39 소코토
10625 재미없음 2011.02.15 20:52 djhsahs
10383 재섭는년들 2010.12.23 14:52 ssdawds
10332 미친 씨발 놈아 이 게임 이 있냐?????????????????????????? 2010.12.01 22:40 루비기치
10160 이런아나 2010.10.12 13:23 230945230
10159 이런 미친 놈이 다 있나????????????????????????????????????? 2010.10.11 21:32 노멀맨
10129 아무것도 안되네 2010.09.30 18:50 난우동엽
10128 아~ 울컴 실행 안되네 2010.09.30 18:28 난우동엽
9967 욕하는 쌔끼 죽는당껭! 2010.08.24 10:41 이영걸
9958 이것도 좋긴하지만.. 게임섬이란데 있는 네오지오컵98이훨~~~~~~~~~~~~~~~~~~~씬재미있다 이건 넘 느려서 ㅋㅋㅋ... 재미는 있긴하지만 네오지오컵보단 허접 2010.08.22 17:19 건우건우
9154 ㅋㅋ 이 겜 존나 쉬워ㅋㅋ 파이널에 브라질까지 다 깻다 2010.03.21 08:41 염둥이
8635 스발이딴게임이어디어 젬하나도없네 이딴게축구게임이냐 차라리 네오지오 96 승리로가는길이 100배 잼있다 스발 이딴게게임이라고 하고있냐 으이 ㅉㅉ 2010.01.28 18:04 wp123
8592 ggg 2010.01.25 11:05 통태연
8419 이거 골키가 느린것도 누워서 막어 ㅋㅋ 2010.01.08 19:51 동철재미있음
8324 이거꿰어렵네 ㄷㄷ 2010.01.03 13:32 가족들
8294 스ㅡㅡㅡ발 안되 2010.01.02 11:29 알려지면 안된
8095 ㅋㅋㅋ 2009.12.08 20:53 해적있다
8082 언벌리러블 2009.12.05 21:15 wjflrk123
8052 와!내가 전국 대회까지다이겼다.거의다 패널티킥이였지만 말야.ㅋㅋㅋ 2009.11.28 20:39 호랑이눈썹
7903 진짜않되네 2009.11.11 21:58 민창준석짱
7827 11:0ㅋㅋ 기분 좋다 2009.11.03 19:19 게임마왕(번개)
7594 10:0으로이겨다만세화이팅 2009.10.08 14:49 노투으
7459 한글로 바꾸고 싶네 2009.09.26 10:31 임현태2
7458 이거 영어로 나와 ㅠㅠ 2009.09.26 10:29 임현태2
6816 미친놈들아닥쳐줄래 2009.08.02 12:23 효상
6814 재미없어짱게임같은거없었으면촣겠어 2009.08.01 20:51 효상
6813 씨발세끼들아 2009.08.01 20:33 효상
6812 메롱바보 2009.08.01 20:50 효상
6754 게임관리자회장이뭐냐? 나매 사람 한테 운영자 흉내내면서 개새끼같은 ㅉㅉ ㅄ새끼 아냐 2009.07.28 14:59 마리오 카트신
6743 게임관리자회장이 닭도리탕 아이디나 짱게임신 아이디 같은거 배포 하냐? ㅄ아 나대지말고 쌉쳐 2009.07.27 19:01 "스나"개고수
6570 8대0으로 이겼다 2009.07.19 13:58 까따라비아
6007 재미있다 2009.06.07 10:49 woend0925
5757 이런 2009.05.19 21:55 노홍철
5705 닭도리탕아이디:55555 닭도리탕비밀번호 :0000 짱게임신아이디:영어로(대문자)서종학 짱게임신비밀번호 :8888 2009.05.14 13:35
5695 스칸님 저는 당신의 주소,주민등록번,이름등을 다 알고있으니 욕하지마십시오. 2009.05.11 17:05
5545 안됀다.쩝......................... 2009.04.29 20:58 다크 파이어
5084 만우절임 거짓말하나만해줘라 나는오늘개교기념일이라 서학교안간다~~~~ 2009.04.01 09:30 닭도리탕
5068 한마디남겨줘잉~~~~ 2009.03.31 14:06 닭도리탕
5020 아나 2009.03.28 10:19 트리플스타
4955 내가햇던축구게임중가장재미있다 2009.03.21 20:32 ssdawds
4935 한마디남겨주세요~ 2009.03.21 14:53 닭도리탕
4934 골골골 골끼퍼존나 못한다 누가하는거야??너?너?너?너?너지!!!!!!!!!!!!!!야!!!!!!!!!!! 똑바로해!!!!!!!!!!!!!!!!!~!!!!!!!!!!!!!!!!!!~!!!!!!!!!!!!~~!!!!!!!~!!!!!!!!!!~!!!!!~!!!!!~~!!!!!!!!!!!!~~~!!!!!!!!!!!!~~!!!!!!!!~~~~~~~~~~~~~~~~~~~~~~~~~~ 2009.03.21 14:15 닭도리탕
3579 ㄷㅈ5465교45ㅛ75ㅛ45굗ㅅㄷ게ㅐ샤ㅐㄷ거ㅕㅅㄴㅇㄱㄹㄷㄱ랴ㅐㅕㄴ러ㅑㅐㅓ러ㅣㅑㅔㅁㅇ너리ㅏ;ㅁㄴ어리ㅑㄴㅁ됴ㅗㄱ레ㅐㅈ뎌곣;ㅣㄴㅁ어래ㅔㄴㅁㅇ레ㅐㅇㄴㅁ거랴ㅣ얼해ㅑㅇ퍟ㅁ넏래;ㅓㅁㄴㄷ;ㅐ런ㅁㄷ;ㅐ렁ㄴ갸;ㅣㅓ랟먄ㅁ뎌랴ㅐㄴ뎌래ㅑㄴ뎌래뎌리ㅓ러ㅕ래ㅑㅓ랴ㅐ대ㅑㅓㅠ 2008.12.31 18:40 김택시
3560 존나어려움 2008.12.30 16:03 귀염이?
2843 재밌어용............~~~ㅋㅋㅋ 2008.11.09 10:33 시맨새나vv
1577 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ㅗ로로로로로롤ㄹ로ㅗㅗ롤로로로롤로 로ㅗㄹ로로로롤ㅗ로ㅗㄹㅗ로롤롤 ㄹ ㅗㄹ ㅗ로ㄹㅗ 로로ㄹㅗㄹㅗ로 2008.08.20 19:41 이수관
1499 6:0으로 이겼따.. 만세~!§501 화이팅 2008.08.17 13:02 s짱구s
1116 넘재미있당ㅋㅋㅋㅋㅋㅋ 2008.07.29 09:54
1003 골골골 재미 없어 2008.07.23 20:51 짱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