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게임 모바일홈페이지 바로가기

블러디 로어 2 (동물철권2)...
펭귄 브라더스 (일본판) 펭...
철권 3
스트라이커즈 1945 III (...
테크 로맨서 (유럽판 98091...
마리오 카트
라이벌 스쿨 (사립저스티스...
스노우 브라더스 2 - 위드 ...
던전즈 & 드래곤즈: 미스타...
비스토라이저 (동물철권 1...

게임 구동과정입니다. 짱게임 마법사 설치후 게임 실행방법 짱게임 3D,2D,오락실,포켓겜보이 이용 게임키 안내

2D 게임 : 2,161
3D 게임 : 255
도스 게임 : 701
고전 오락실게임 : 1,505
포켓겜보이 : 1,174
게임올리기

  2020년   10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안내] 출석체크를 하면 뭐가좋아요?




짱게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고전 오락실게임 > 격투 메가맨 2: 파워 파이터즈 (미국판 960708)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처음오셨다면 [게임실행방법]을 꼭 읽어주세요.

메가맨 2: 파워 파이터즈 (미국판 960708)
게임분류 : 격투
제작회사 : Capcom
제작년도 : 1996
게임용량 : 7.99 MB ( 8,379,167 bytes )
등록자 : 비공개
게임 평가점수 : 90 점
창모드로 게임 : 창모드로 게임하기는 Alt + Enter
관심있는 게임을 찜리스트에 등록하세요.





[서버 부하로 덧글을 현재 200 개까지만 보여집니다.]
11708 화면이안나올 2013.08.10 21:11 덤피쉬
11116 아존나조용히하라고요 2011.07.31 15:58 임동현
10982 한마디 남겨주세요~![서버 부하로 덧글을 현재 200 개까지만 보여집니다.] 10555 ㅋㅋ 2011.01.29 12:49 그르베 10168 병신놈들 2010.10.16 15:25 임동현 9096 또2차일경우는6을누르고2를누르면되요.또공격은요.L이고요.방향기랑.점프.다른녀섣들의공격무기는아직잘모르겠어요. 2010.03.13 13:30 9095 제가알려드릴께요.1인녀석은공격력이A.점프는S이고요..다른로봇을쓰려뜨렀을때나오는 2011.05.21 23:46 지구만
10555 ㅋㅋ 2011.01.29 12:49 그르베
10168 병신놈들 2010.10.16 15:25 임동현
9096 또2차일경우는6을누르고2를누르면되요.또공격은요.L이고요.방향기랑.점프.다른녀섣들의공격무기는아직잘모르겠어요. 2010.03.13 13:30
9095 제가알려드릴께요.1인녀석은공격력이A.점프는S이고요..다른로봇을쓰려뜨렀을때나오는녀석들의공격무기는쓰는건이고요.방항키는그냥화살표이고요.1차을쓸경ㅇ우는요.{5를누르고}그다음1를누르세요.} 2010.03.13 13:44
8992 1인방향 키 모르겠어요. 2010.03.02 18:30 열짱고
8506 재미없다 2010.01.17 10:47 소이정
8422 저도메타안되 2010.01.09 10:43 아자444
8317 메탈슬러그가안되! 2010.01.02 23:55 지구만
7910 초딩때 오락실에서 많이했던 게임ㅋㅋㅋ옛날생각나네^^ 2009.11.12 22:50 노다타케시
7648 안되네 진짜.. 2009.10.14 13:56 유머잔어
7564 실행안되네요 2009.10.04 15:08 천류검혼
7541 먼말 2009.10.02 19:12 tahjgheikshk
7408 정말안되요 2009.09.21 19:54 방구왕찬이
7403 메가멘2게임 실행이 안되네요 2009.09.20 19:42 까불이두형제
7146 올만에 하니까 졸 잼있네 ㅋㅋ 2009.08.30 23:24 노다타케시
6835 ㅋㅋ넘재미있당 2009.08.04 10:33 ㄱㄱㅁㄴ
5403 그냥.. 그렇네..ㅎ 2009.04.22 15:12 단공자
4960 대왕 한테 갔다 2009.03.22 10:17 이경
4594 재밌긴재밌는데 너무세다........ 나는별로못하는데 2009.02.24 10:32 ssdawds
4558 잘만되는구만;; 2009.02.22 00:23 형님왓다임마
4557 아개똥컴 렉쩔어서 미치겟다;; 2009.02.22 00:25 형님왓다임마
3554 화면을보여죠. 2008.12.30 10:23 레스큐포스z
3106 whssk dkseho 2008.11.29 21:17 얼짱민
2930 잘안댄다ㅋ 2008.11.16 15:45 메론바500
2887 벼신님아 님이안되는것같고 뭐라하지마요 님에똥컴을탓하세요 2008.11.13 15:10 치즈맛치약
2458 저는 잘되는데요. Press any key 안뜨고요, 바로 게임이돼요. 2008.10.13 17:16 처음이야
2170 아장난해요 ? 안돼는구만 Press any key가 어디에떠 ㅡㅡ 2008.09.28 11:36